주저리주저리

내가 가지고 있는 소박한 목표!

Spira 2022. 8. 28. 22:52

블로그를 개설한 지 2일차..

뭐... 예전에도 항상 이런 생각을 가지고 블로그에 임했던 거 같다..

1. 꾸준히는 아니어도 일주일에 하나 포스팅은 하자!

2. 내가 올리는 포스팅이 여러 사람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!

3. 열심히 하면 유명한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?

하지만 나의 천성적인 게으름은 이런 내 생각을 방해했고,

결국은 개설만 해 놓고 그만두는 상황이 계속 벌어졌다 ㅋ

그래서 이제는 그러한 마음을 내려놓고 임하려고 한다!

그냥... 뭐... 내 평범힌 일상에 대하여 공유를 한다던지..

일 하면서 까먹을 거 같은 것들을 올려놓는 다던지..

그리고 내가 하는 IT엔지니어라는 직업은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최소한 글로 설명할 줄 알아야

이 부분에 대해서 내가  정확히는 아니어도 어느 정도 이해를 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.

나이가 벌써 40이 되어가고 내 기억력은 예전만큼 좋지 않은 것도 그만한 이유가 되는 거 같다 ^^

앞으로 열심히 해 보자~~

소박한 목표는

1. 올해까지 30개 이상 포스팅

2. 유료 도메인 달기 (.co.kr 아니면 .com)

우선 습관이 들어야겠지.. 빨리 몸에 익었으면 한다 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