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저리주저리

티스토리 블로그 시작... 일찍 그만두지 않기를...

Spira 2022. 8. 27. 18:45

블로그를 워드프레스를 해 볼까 말까 이래저래 고민 했습니다.

Oracle Cloud Free-tier를 가입한 다음에 워드프레스 가입하고 관리 화면에 이게 뭔가~~~ ㅋㅋㅋ

 

아무래도 처음 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

그래도 조금이라도 관리가 쉽고 접근이 편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
N사 블로그는 이상하게 정감가지 않더라구요... 좀 폐쇄적이랄까...

 

첫 글 입니다. 첫 글 치고는 너무 뭔가 부질없는 글이긴 한데...

앞으로 열심히 해 볼게요!! 부디 꾸준히 열심히 할 수 있기를 ㅎㅎㅎ

 

PS..근데 충격적인 건... 이것도 관리 항목 들어갔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!! ㅋㅋㅋㅋㅋ

      앞으로 열심히 알아가면서 하겠습니다... ㅜㅜ

 

 

반응형

'주저리주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가 가지고 있는 소박한 목표!  (0) 2022.08.28